[일상생활]/[연예뉴스]

[영화] '9년 만에 돌아오는' 황정민-정해인 주연의 베테랑2 예고편 공개. 범죄도시 넘어 새로운 시리즈물의 흥행 이끌까

하루 리뷰 2024. 7. 29.
반응형
SMALL

믿고 보는 천만 배우 황정민의 대표작 중 하나인 영화 베테랑이 9년 만에 시즌 2 개봉을 앞두고 있다. CJ ENM Movie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승완 감독의 액션범죄수사극 '베테랑 2'의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.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베테랑 2에서는 조금 더 높은 수위의 잔혹한 범죄들을 대상으로 베테랑 형사 '서도철(황정민)'과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박선우(정해인)의 수사 대립 과정이 비쳤고, 아직까지는 배우 정해인이 악역이 아니냐는 대중들의 예상 반응이 나오고 있으나, 또 다른 빌런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배우 안보현의 캐스팅 확정으로 인해 정확한 빌런의 방향성을 좁혀가긴 다소 이른 상황으로 점쳐졌다.

출처 : CJ ENM 공식 홈페이지

9년 만에 시즌제로 돌입할 준비를 마친 베테랑은 1에서의 제목(Veteran)과는 달리 시즌 2의 제목으로 Executioner(사형 집행자, 실행인)라는 의미가 담긴 조금 더 강렬한 부제를 선택했다. 실제 류승완 감독의 인터뷰를 들여다보면 시즌 1보다는 훨씬 더 다크 한 면이 깊은 하드보일드 느낌의 영화라는 것을 조금 더 강조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 오는 9월 13일, 개봉을 확정 지은 베테랑 2는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소식에 이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도 연달아 공식 초청 문의를 받으며 전 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대거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. 앞서 개봉한 범죄도시 시리즈가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데 성공한 가운데,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의 '베테랑 2'가 천만 관객을 넘어설 수 있을지에 대한 전 세계 영화인들의 귀추가 하나둘씩 주목되고 있다.


반응형
LIST

댓글